본문 시작
학과공지사항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 광고홍보학과
- 조회 : 1219
- 등록일 : 2022-11-29
학생생활관 일반 입사자 선발 기준 안내42.pdf ( 50 kb)
학생생활관 신청방법 안내31.pdf ( 229 kb)
2023학년도 여자생활관 평면도21.pdf ( 1,372 kb)
2023학년도 남자생활관 평면도11.pdf ( 2,645 kb)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신청 안내
1. 대 상 : 재학생(복학생) 및 대학원생
※ 학생생활관운영규정 제14조①항에 해당하는 퇴사시 청소 불량 호실 전원 등 입사자격 제한
2. 신청기간 : 2022년 12월 05일(월) 10:00 ~ 2022년 12월 30일(금) 15:00 까지
- 개강 전 추가 신청기간은 별도로 없으며 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 합격자 발표 일정은 1월초 홈페이지에 공지
- 개강 후 합격 취소 등 여석 발생으로 인한 충원 및 추가모집은 추후공지 후인터넷 신청자에 한하여 선발
3. 신청방법 : 포탈시스템에 로그인 후 본인이 희망하는 학사및 인실을 선택 (학사별 중복 신청 불가)
- 남자학사 : 청룡학사, 예지학사, 인성학사, 비룡학사
- 여자학사 : 세명학사, 청풍학사
- 원활한 학생생활관 정보 전달을 위하여 신청 시 휴대폰번호 및 집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입 요망
4. 우선 입사자
- 대상자 : 기초수급 대상자, 장애인 학생, 가족동시 재학생, 각 학사 최고 상점자, 생활관 봉사장학생, 국가유공자, 학군사관후보생등
- 증빙서류 : 오프라인 증빙서류 제출 없음 / 각 관련 행정부서에 등재된 자료로 확인
※ 기초생활수급 자녀(학생처 장학팀), 장애인학생(장애학생지원센터), 가족동시 재학생(학생처장학팀 장학금 수혜자 명단 활용 및 관련 자료만 인정)
- 신청가능 학사 및 인실(타 학사, 인실 신청 시 우선입사 자격 불가)
구 분 |
학 사 |
인 실 |
구 분 |
학 사 |
인 실 |
남학생 |
청룡, 인성학사 |
2+4인실 |
여학생 |
세명학사 |
3+3인실(거실타입) |
5. 수능 성적우수자와 수석입학자(재학생) 중 생활관 입사 희망자는 우선입사 자격 및 혜택 부여
- 직전학기 성적 평점 평균 3.00 이상 유지 시 신청 자격 및 관리비 면제 혜택 부여
- 신청 대상 학사
구 분 |
학 사 |
인 실 |
구 분 |
학 사 |
인 실 |
남학생 |
청룡학사 |
2인실(개방형)/2+4인실 |
여학생 |
세명학사 |
2+2인실(개방형,분리형) 3+3인실(거실타입) |
6. 일반 입사자 선발 : 직전학기 성적 점수+직전학기 생활관 점수+장거리 점수+소득분위 점수
※ 자세한 사항은 첨부 문서 참조
7. 제출서류
- 코로나19 PCR검사 확인서(입사 72시간이내) 제출 및 문자메세지 확인
- 흉부검사(흉부X-Ray)소견서, 서약서, 증명사진(입사일 반드시 제출, 미제출 시 벌점 및 입사불가)
※ 흉부검사소견서 제출은 교육부 및 질병관리본부 의무사항임 (입사일 기준 2개월이내 소견서만 인정)
8. 생활관비: 1월 초 금액 공지예정 (2019학년도 2학기 생활관비 참고 요망)
9. 유의사항
- 생활관 입사 선발기준에 장거리, 소득분위 점수가 반영되므로 소득분위가 등록되지 않은 학생 및 보호자 주소 변동사항이 있는 학생은 생활관 선발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반드시 등록 및 수정 요망
- 생활관 입사자격이 아닌 학생이 입사 합격자 명의로 대리 입사 시 신청자 및 입사자는 1년간 생활관 입사 자격 제한
- 2022-2학기 생활관 퇴사 시 청소 상태가 불량한 호실은 2023-1학기 생활관 입사 제한을 전원 적용할 예정(샤워실, 화장실 청소 상태 및 시설물 파손상태 등 점검예정)
- 2022-2학기 학생생활관 퇴사일정은 시설소독, 비품수리, 청소를 위하여 12월 17일 10시까지 전원 퇴사 요망(학사별 퇴사일정은 추후 변동 될 수 있음)
- 호실 신청 기간 이외에 호실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합격 후 호실 신청 시 유의해주세요
- 코로나19로 인하여 추후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