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부공지사항
성적표 및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주소변경 안내
- 전체관리자
- 조회 : 8181
- 등록일 : 2012-12-12
[성적표 및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주소변경 안내]
2012학년도 2학기 성적표 및 2013학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 발송에 따른
우편물 수령지[보호자주소] 주소지가 변경 된 경우에는 반드시 변경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물 발송 예정일 : 2013년 2월 초 발송 될 예정입니다.
[주소변경 신청기간 및 방법]
1. 주소변경 신청기간 : 2013년 1월 25일(금) 오후 5시까지
2. 신청방법
: 포탈시스템 로그인 > 학사행정 > 학적사항 > 학적정보 변경 신청 > 보호자주소 수정
☞ 변경신청 시 보호자명의가 포함된 주민등록등본을 첨부하여 접수하여야만 신청가능하며,
첨부서류가 적합하지 않을 시에는 미승인 처리됩니다.
※ 첨부서류 : 보호자명의가 포함된 주민등록등본을 스캔 또는 디지털카메라로 촬영 한 것도
가능하며 인터넷 민원발급(www.minwon.go.kr) 에서 출력한 자료도 가능합니다.
교무연구처 학사관리팀 [☎ 649-1134.1137]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