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3학년]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공지
- 스마트IT학부
- 조회 : 3230
- 등록일 : 2021-11-22
(붙임1)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계획.hwp
(
60
kb)
실습지원비 사용 안내.pdf ( 411 kb)
캡스톤디자인 정산서 작성 예시.pdf ( 1,138 kb)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양식.zip ( 121 kb)
실습지원비 사용 안내.pdf ( 411 kb)
캡스톤디자인 정산서 작성 예시.pdf ( 1,138 kb)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양식.zip ( 121 kb)
▣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관련 안내 ▣
1. 제출 일시 : 12월 3일 (금) 오후 5시까지
2. 제출 서류
1) 실습 지원비 카드
2) 결과보고서 원본 파일 + 인쇄 1부(서명필수)
3) 지원 신청서에 작성했던 내용 중 팀명, 과제명 변경시 과제신청서 제출
* 영수증은 반드시 정리하여 첨부철에 붙여서 제출.
3. 제출 방법
1) 원본 : dbswlsdk@semyung.ac.kr
2) 인쇄 1부 : 학부사무실 423호
3) 저장명 :[지도교수_팀장_주제명]
4. 기타 문의 사항
학부사무실 방문 및 연락 (첨단정보학관 423호 : 043-649-1747)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