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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2025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일정 및 제출 서류 등록 안내

  • 생활관팀
  • 조회 : 58
  • 등록일 : 2025-02-20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및 입사 서류 제출 안내

 

1. 입사 일정2025 3 1() 09:00 ~  

2. 개인준비물:

 (필수) 흉부 검사 소견서

 증명사진 온라인 제출_2025.02.24.()~입사전까지 필수!

차세대시스템접속 > 행정관리 > 생활관 > 신청자관리 > 생활관입사서류등록

흉부 검사 소견서 및 증명사진 업로드 완료 시 입사 가능.

입사일로부터 2개월(2025.01.01.~)이내 까지 유효 하며 건강검진 결과표보건증 등에도 결핵 유무 표시가 있으면 제출 가능합니다검사일 꼭 엄수 바랍니다.

 기타

매트리스 위에 덮을 요나 토퍼 및 베개이불 등의 침구류(매트리스 커버는 씌어져 있음)

인터넷을 이용하기 위한 랜선(+공유기), 노트북 등의 개인 PC, 휴대폰 충전기스탠드,

멀티탭세탁세제(드럼용)옷걸이빨래 바구니소형건조대(*전기건조대 불가능),

욕실용 실내화~중형 자물쇠헤어드라이어세면도구(샴푸비누치약칫솔 등), 등등

 호실당 소형 냉장고(50L이하) 1대 반입 가능  사감실에 꼭 신고 바랍니다.

(4인 이상 1실 이용 시 2대까지 허용 가능하며월 요금 부과 냉장고 대여도 가능합니다.)

 

3. 반입 금지 물품

전열기구 (선풍기히터전기건조대전기장판 등)

취사기구 (버너밥솥포트에어프라이어 등)

기타 (전동킥보드인화성 물질주류 등)

 

4. 생활관에 구비되어 있는 물품

호실 내 책상책꽂이침대매트리스(방수 커버 포함), 욕실 수납장가구신발장블라인드 등

복도 및 공용 공간 : 공용 쓰레기통 및 분리수거함일부 학사 공용 PC 및 프린터 , 정수기전자레인지코인 세탁기코인 건조기 등

사감실 청소기비상약품

 

기타 문의 사항은 학생생활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학생생활관 사무실 : 043) 649-7203, 7202, 7201 F. 043) 649-7205

카카오톡 채널 : 세명대학교 학생생활관  

  • 담당부서 : 작업치료학과
  • 담당자 : 김환희
  • 연락처 : 043-649-1632
  • 최종수정일 : 2024-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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