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1 편입학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 입학관리처
- 편입
- 조회 : 24221
- 등록일 : 2021-02-10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본교 2021학년도 편입학모집 추가 합격자 발표 일정 및 유의사항을 안내하오니 수험생 및 학부모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합격자 조회 및 등록확인예치금 납부고지서 확인(출력) 바로가기]
※ 편입학 추가합격자 발표는 2021. 02. 11(목) 10:00 ~
1. 2021학년도 편입 추가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등록금액(등록확인예치금) : 100,000 원】
☞ 본교 편입학모집에 합격한 자는 지정된 등록기간에 등록확인예치금을 납부하여야 합격이 유효하며, 최종 등록(입학)자를 대상으로 납부한 등록확인예치금에 대해 입학이후 입학원서 등에 작성한 환불계좌로 일괄 환불(장학)처리 예정임
▶ 추가합격자(실시간 충원)
[발 표]2021. 2. 11(목) 10:00 ~ 2. 16(화) 21:00까지[등 록] 2021. 2. 11(목) ~ 2. 17(수) 은행마감시(16:00)까지
[등록방법] 등록확인예치금 납부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본교 입학홈페이지「입학정보 통합시스템」을 통해 등록확인예치금 납부고지서를 확인(출력)하여 등록하여야 함
※ 계좌이체만 가능(은행창구 수납 불가)
※ 등록일정(합격발표 당일 등록을 원칙으로 함)이 촉박하므로, 등록확인예치금을 미리 준비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함
※ 모든 합격자는 정해진 기한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격이 유효함
2. 2021 편입학모집 최종 등록자 제출서류 안내
-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학점을 취득하고, 학력인정(예정)증명서 및 (전문)학사학위 취득예정증명서를 제출한 최종 등록자
- 의료인력 전문학사학위 소지자 편입학의 최종 등록자 중 합격증을 제출한 자
- 전적대학이 2개 이상인 최종 등록자
[☞ 2021 편입학모집 최종 등록자 제출서류 안내 바로가기]
3. 2021 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 신청방법 안내 바로가기]
4. 학자금 대출 및 국가장학금 신청방법 안내
[☞ 신청방법 안내 바로가기]
5. 국가유공자 자녀(보훈대상) 및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학비감면 신청 안내
★ 본교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수험생의 주민등록번호를 활용한 각종 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반드시 본교에서 설정한 초기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원서접수 이후 개인정보(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가 변경되었거나, 원서작성시 추가연락처를 1개만 작성한 경우
합격자 발표 및 본교 공지사항 안내 등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반드시 본교 입학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관리 바로가기]
★ 설 연휴기간 합격자 발표 및 유선상담 안내 ★
1. 설 연휴기간 충원합격자 발표 안내
-홈페이지 발표기간 : 2. 11(목) ~ 2. 16(화) 21:00까지
-유선통보(등록의사 확인) : 2. 14(일) ~ 2. 16(화) 21:00까지
※ 설 연휴기간 중에도 입학홈페이지 내 “입학정보 통합시스템”을 통해 충원합격 여부, 예비번호 변동 등은 확인 가능합니다.
2. 설 연휴기간 유선상담 안내
- 2. 11(목) 13:00 ~ 2. 13(토)까지 유선상담이 어렵습니다.
- 2. 14(일) 09:00 ~ 유선상담 가능
【문의 / 안내】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 : ☎ 043)649-1170~1175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