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19 정시모집(나군/다군) 전형료 환불 안내
- 입학관리처
- 정시
- 조회 : 11586
- 등록일 : 2019-01-02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본교 2019학년도 정시모집[나군/다군] 지원자 대상 전형료 환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형료 전액 환불
(1) 환불대상 : 본교 정시모집[나군/다군] 일반전형 지원자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복지급여 수급(대상)자, 한부모 가족 지원 대상자, 국가보훈대상자
(2) 환불기준 : 환불신청기간 내 전형료 환불신청과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전형료(온라인 접수수수료 제외)를 환불함
(3) 환불신청기간 : 2019. 1. 4(금) 13:00 ~ 1. 7(월) 17:00까지
(4) 환불신청방법 : 본교 입학홈페이지 내 '입학정보 통합시스템' 메뉴 로그인 후 신청
※ 자세한 환불신청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2. 고사료 환불
(1) 환불대상 : 고사(면접/실기)를 실시하는 모집단위 지원자
(2) 환불기준 : 천재지변, 질병, 기타 사고 등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부득이한 사유로 고사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환불신청 기한 내 전형료 환불신청과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심사 후 결과에 따라 해당 전형료 중 일부 [고사료(면접 : 20,000원 / 실기 : 30,000원)] 를 환불함
(3) 환불신청 기한
전형유형 |
모집단위 |
환불 신청기간 |
환불 기간 |
일반전형 |
항공서비스학과, 디자인학부, 공연영상학과, 생활체육학과 |
2019. 1. 21(월) 13:00 ~ 1. 23(수) 17:00까지 |
2019년 2월 중 환불처리(예정) |
(4) 환불신청방법 : 본교 입학홈페이지 내 '입학정보 통합시스템' 메뉴 로그인 후 신청
※ 자세한 사항은 본교 정시모집요강 참고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