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본교 복수합격자 등록사항 변경 방법 안내
- 입학관리처
- 수시
- 조회 : 12269
- 등록일 : 2019-12-06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본교 2020학년도 수시모집 2차 충원합격자 발표와 관련하여 본교 복수합격자의 등록사항 변경 방법를 안내하오니, 수험생과 학부모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교 수시모집 2차 충원합격자 중 복수합격에 따른 등록사항 변경 방법
본교 수시모집 합격(최초 및 충원) 후 등록을 완료(등록확인예치금 납부)한 자 중 본교 다른 전형 또는 다른 모집단위에 2차 충원합격하여 등록사항 변경하고자 할 경우
① 등록사항 변경 방법 [등록 전 환불신청을 완료하여야 함]
☞ 본교 입학홈페이지 “입학정보 통합시스템”에 접속
☞ 등록확인예치금 환불(등록포기) 신청메뉴를 통해 환불 신청
☞ 원서에 기재된 환불계좌를 입력 후 본인확인 인증 진행
※ 원서에 환불계좌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환불계좌등록 메뉴를 통해 환불계좌 입력
☞ 환불 구분선택란에서 "기타"를 선택 후 환불 신청
☞ 환불신청 완료
② 등록완료 단계
☞ 등록하고자 하는 전형 또는 모집단위의 예치금고지서 확인
☞ 납부고지서에 안내되어 있는 지정 계좌번호로 이체(송금)
☞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 등록 완료
※ 예치금고지서 출력 및 납부조회 방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