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4
전체팝업존 팝업존닫기

본문 시작

신·편입생 행사일정 변경 안내(신종 코로나바이러스관련)

  • 입학관리처
  • 공통
  • 조회 : 25320
  • 등록일 : 2020-01-31

안녕하십니까.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위기경보가 강화됨에 따라,

우리대학에서는 새학기 개강을 앞두고 전염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리 대책TF』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대응방안의 일환으로 학사일정의 조정과 각종 학내 단체행사의 자제 또는 연기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에서는 이러한 상황에 적극 대응하고자 당초의 학사일정을 변경하고, 신입생 꿈 설계학기, 입학식 등의 단체행사를 취소하고자 합니다.

또한, 개강 이후에도 가급적 단체행사를 자제하고, 학내 다중 이용 시설에 대한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행 사 명

변경 전

변경 후

문 의

꿈 설계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020. 2. 17(월) ~ 2. 20(목)

취  소

학생처

043-649-1143

2020학년도 신·편입생 입학식

당 초 : 2020. 2. 20(목)

변  경: 2020. 3. 2(월)

취  소

교무연구처

043-649-1138

생활관(기숙사) 입사일정 안내

-

2020. 5. 2(토) 13시 부터

아래 공지사항 참조

 








※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기숙사) 입사일정 변경 안내 ]  


   

예기치 않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하여 단체 생활에 대한 우려가 깊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우리 대학에서는 예방이 최선이라 판단하고 있으며, 예방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세명대학교 캠퍼스에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