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1 신·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및 1학기 수업운영 방식 안내
- 입학관리처
- 공통
- 조회 : 31541
- 등록일 : 2021-02-05
2021학년도 신입/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및 1학기 수업 운영 방식 안내
안녕하세요. 세명대학교 입학관리처입니다.
2021학년도 신입/편입생 생활관(기숙사) 신청 및 2021학년도 1학기 수업 운영 방식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기숙사) 신청]
▣ 대 상 : 2021학년도 입학생 중 등록처리가 완료된 자
※ 등록금 미납자 및 등록 미처리자는 신청할 수 없음
▣ 신청방법 : 입학정보통합시스템 접속 후 해당 메뉴에서 신청
▣ 변경사항
- 기 존 : 학사, 인실, 호실 신청 후 생활관 관리비 납부
- 변 경 : 학년별 대면수업 기간 중 생활관 이용 여부만 신청
▣ 신청기간 : 2021. 2. 16(화) 10:00 ~ 19(금) 17:00까지
※ 위 기간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1학기 대면수업 기간 중 생활관 이용할 수 없음
▣ 생활관(기숙사) 이용 여부 신청 방법은 첨부파일 참조
[1학기 수업 운영 방법 안내]
▶ 세명대학교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학생의 학습권 및 안전을 고려하여 2021학년도 수업 운영 방식을 공지하오니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 방식 : 주차별 대면수업(학년별 3주)
▣ 학부(과)별 안내 사항 및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각 학부(과)에서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 신입생의 경우 별도 수강신청을 하지 않으며, 수업 시간표와 관련하여 학부(과)에서 개별 안내 예정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입학관리본부
- 담당자 : 권혁준
- 연락처 : 043-649-1170